[필독] 국내착불 / 규격외비용 / CJ추가비용 / 멀티박스 / 창고료 안내


안녕하세요 직꾸입니다 ^^
해당 부분 문의가 많이 급증하여, 해당내용 정리하여 새로운 공지로 전달드립니다 ^^


해운 / 항공 모든건들은 포장박스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통관비용 및 창고료가 많이 나옵니다.
그러므로, 저희 창고측에서는 최대한 한 박스로 합포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른 박스로 나누어 진행을 원하시면, 주문문의나 카톡으로 따로 요청해주시면 
현재 공지 하단  4번 멀티박스 부분 참고해서 요청해주시면 진행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 국내 택배 경동택배 착불인계 안내입니다.
저희는 국내 택배사 CJ 와 경동을 이용하고 국내배송을 진행하고있습니다.

CJ 로 진행시 '무료' 로 배송진행이 되지만 
CJ 측에서 인계거부하거나, 아래 기준점이 초과되는경우 경동택배 / 화물로 진행되어 해당비용은 '착불' 로 처리되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경동 착불비용 지급 거부시 예고없이 반송될수있으며, 이후 제품 수령시 ' 반송비용 + 배송비용 ' 이 청구 될수있습니다. **


가로, 세로 , 높이의 합이 120cm 가 초과하거나, 무게가 15kg 이상 넘어가는 경우 경동으로 인계되어 진행됩니다. 

또한 규격 미만 포장이더라도 폴리백(마대)에 포장되는경우, 외부에어캡으로 포장되는경우, 외부에 뾱뾱이로 포장하는 경우에도 경동으로 인계됩니다.
착불비용은 '경동표준운임' ( https://kdexp.com/large_cargo.kd ) 에 따라 청구됩니다.



인계되는경우 항공 진행건의 경우 저희가 주문문의 또는 카카오톡으로 변경된 송장 안내드리고있으며,

해운의 경우 주문보기 내의 경동송장으로 확인가능한점 참고부탁드리며,

출고이후 5일 이후에도 조회되지않으면 주문문의나 카톡으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2. 항공 진행 건 규격외 초과비용 및 선적불가 안내
가로*세로*높이 / 6000= 볼륨무게값 이라고 하는데
이 값이 실무게와 비교했을때, 10kg 이상 차이나면 추가 무게값 10,000원이 청구됩니다
항공 진행시 멀티박스(2박스 이상) 진행시 무조건 경동으로 인계되어 착불진행되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항공 진행시 포장의 합(가로+세로+높이) 이 180cm 를 초과하거나,
가장 긴 한변의 길이가 160cm 를 초과 하는경우 항공으로 선적이 불가합니다.


3. CJ 추가비용 안내 입니다.
중형 이상건들은 위에 안내드린대로 경동 측으로 인계되어 진행되고있습니다.
아래 표대로 추가비용이 청구될수있는점 참고부탁드리며,
경동택배 착불로 진행된건에 해당부분 청구가 되셨으면 따로 카톡이나 주문문의로 내용 남겨주시면
확인 후 CJ추가청구 비용을 예치금으로 환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부피 1cbm 무게 80kg 부족시 cbm비용으로 적용되시는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해운 CJ 규격외비용 >



< 항공 CJ 규격외비용 >






4. 멀티박스 비용 안내
한건의 주문서에 2박스 이상 진행이 되면 해당건을 멀티건이라고 칭합니다.
2박스 이상부터는 해당 박스 사이즈에따라 멀티박스비용이 청구되니 하단 기준표 참고부탁드립니다.

* 항공의 경우 멀티박스 진행이 되면 무조건 경동 착불로 진행 되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5. 국내 창고료 안내
항공 같은경우 창고료가 카톤당 3,000원 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해운 같은경우 하단 기준표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통괸 / 간이통관 / 일반통관 마다 기준비용이 상이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업무에 차질없으시길 바랍니다 ^^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