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파손 관련 안내 공지

안녕하세요 직꾸입니다 ^^

파손 관련 안내 공지드립니다.
파손 우려가 있는 제품은 필히 포장보완 신청부탁드리며, 사전 신청전 파손면책에 동의받고 진행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창고측으로 파손되어 배송되는경우

배송대행의 경우에는 판매처와 협의하여 환불/교환 진행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의 경우 따로 카톡이나 주문문의로 해당내용 남겨주시면 반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에 반품비용은 반품수수료 2000원 + 현지배송료가 청구됩니다.*

구매대행의 경우에는 파손여부 확인후 판매처로 교환이나 재배송처리 진행하고있으며, 오류입고처리하고잇습니다.
실사확인이후 교환/ 환불처리여부 확인후 진행도와드리겠습니다 ^^

*이 부분에 대해 판매처에서 환불이나 교환처리를 거부하는 상황이 발생할수있습니다.*
*이에 대해 요청하시면 해당 쇼핑몰측으로 분쟁위를 열어 진행가능하나 분쟁위에서도 환불 불가 판정이 나오면 진행이 불가한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보통 분쟁위 신청시 2~4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교환처리에는 시간이 소요되며, 해당 진행건 따로 진행시 나눔처리되어 진행도와드리고있으니 카톡이나 주문문의로 문의부탁드립니다.
*단순변심 환불처리는 반품수수료 2000원 + 왕복수수료가 청구됩니다*

창고측 출고이후 한국내 배송 파손건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카톡이나 주문문의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담당 포워딩사 측에서 해당 배송사(CJ / 경동) 측으로 파손 변상 접수해드리고있습니다.
보상금액은 신고금액으로 보상 진행되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이에 택배사에서 요구하는 서류들이 있으니 필히 참고부탁드립니다.
제출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심사진행이 되기때문에 중요합니다.

파손 사진 첨부시

외부포장- 파손된 물건 외부전체사진
내장재- 물건 포장한 내장재 및 박스 내부사진
파손품- 물건 파손부위
출고사진 

분실 및 파손 첨부 사진은 많이 보내주실수록 좋습니다.

이렇게 촬영후 보내주셔야 정상적으로 접수가능하며,
변상팀에서 접수시 위에 요청드린 사진이 누락되면 심사팀에서 반려시킨다고합니다.

업무에 차질없으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