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재고관련건/노데이타건/ 입고완료상태인 주문건 관련안내

안녕하세요 직꾸입니다 ^^

재고관련건/노데이타건/ 입고완료상태인 주문건 관련 안내드립니다 ^^


-재고신청 및 재고 배송대행 신청 관련 안내-

재고 신청시 배송대행 신청 방법과 동일하게 신청해주셔야하며 직꾸 창고도착 이전 필히 신청해주셔야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매대행건 재고 신청은 구매대행 신청 및 결제 후 제품 입고 후에 따로 카톡이나 주문문의로 요청해주시면 재고전환이 가능합니다.

또한 배송대행과 마찬가지로 제품 URL , 색상 , 옵션등 제품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셔야 정확한 검수 및 통관진행이 가능한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재고 상태에 따라 재고 불러오기에도 해당 재고번호가 뜨지 않는 경우 주문 문의나 카톡으로 재고번호와 함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재고 출고시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 > 재고 불러오기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 유의 사항 - 

재고신청 보관은 6개월기준 개수당 1000원씩 추가되어 배송료와 함께 견적되어 진행됩니다.

* 건당 가격이 아닌 개수에 대한 가격입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재고 보관기간은 최대 12개월이며 6개월까지는 개당 1000원에 보관료가 발생하며 

그 이후 6개월씩 추가 보관료가 개수당 1000원씩 추가 부과되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최대 보관일은 1년이며 창고 도착후 12개월 보관 이후에 발송 및 연락이 없을시 
창고측 스페이스 문제로 인해 임의로 폐기 진행 되는점 필히 참고부탁드립니다. 


-노데이터건 관련 안내-

노데이터건  보관기간은 최대 3개월이며, 3개월 이후 창고측에서 임의로 폐기 진행 되는점 필히 참고부탁드립니다. 

3개월이내로 꼭 신청서 작성 부탁드리겠습니다.


-입고완료상태인 주문건  안내-

입고완료상태인 주문건은 최대 3개월이며, 3개월 이후 창고측에서 임의로 폐기 진행 될수있는점 필히 참고부탁드립니다. 

3개월이내로 꼭 출고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

업무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