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국내착불 / 규격외비용 / CJ추가비용 / 멀티박스 / 창고료 안내 2024년수정


안녕하세요 직꾸입니다 ^^
해당 부분 문의가 많이 급증하여, 해당내용 정리하여 새로운 공지로 전달드립니다 ^^


해운 / 항공 모든건들은 포장박스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통관비용 및 창고료가 많이 나옵니다.
그러므로, 저희 창고측에서는 최대한 한 박스로 합포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른 박스로 나누어 진행을 원하시면, 주문문의나 카톡으로 따로 요청해주시면 
현재 공지 하단  3번 CJ규격외비용 및 멀티박스비용 부분 참고해서 요청해주시면 진행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 국내 택배 경동택배 착불인계 안내입니다.
저희는 국내 택배사 CJ 와 경동을 이용하고 국내배송을 진행하고있습니다.

CJ 로 진행시 '무료' 로 배송진행이 되지만 
CJ 측에서 인계거부하거나, 아래 기준점이 초과되는경우 경동택배 / 화물로 진행되어 해당비용은 '착불' 로 처리되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경동 착불비용 지급 거부시 예고없이 반송될수있으며, 이후 제품 수령시 ' 반송비용 + 배송비용 ' 이 청구 될수있습니다. **


가로, 세로 , 높이의 합이 160cm 가 초과하거나, 무게가 20kg 이상 넘어가는 경우 경동으로 인계되어 진행됩니다. 

또한 규격 미만 포장이더라도 폴리백(마대)에 포장되는경우, 외부에어캡으로 포장되는경우, 외부에 뾱뾱이로 포장하는 경우에도 

경동으로 인계될수있는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
착불비용은 '경동표준운임' ( https://kdexp.com/service/charge/package_standard.do ) 에 따라 청구됩니다.



인계되는경우 주문보기 내의 경동송장으로 확인가능한점 참고부탁드리며,

출고이후 5일 이후에도 조회되지않으면 주문문의나 카톡으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2. 항공 진행 건 규격외 초과비용 및 선적불가 안내
가로*세로*높이 / 6000= 볼륨무게값 이라고 하는데
이 값이 실무게와 비교했을때, 10kg 이상 차이나면 추가 무게값 10,000원이 청구됩니다
 

항공 진행시 포장의 합(가로+세로+높이) 이 180cm 를 초과하거나,
가장 긴 한변의 길이가 100cm 를 초과 하는경우 또는 무게가 35kg 이상인경우 항공으로 선적이 불가합니다.


3. CJ 추가비용 및 멀티박스비용 안내 입니다.
중형 이상건들은 위에 안내드린대로 경동 측으로 인계되어 진행되고있습니다.
아래 표대로 추가비용이 청구될수있는점 참고부탁드리며,
경동택배 착불로 진행된건에 해당부분 청구가 되셨으면 따로 카톡이나 주문문의로 내용 남겨주시면
확인 후 CJ추가청구 비용을 예치금으로 환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부피에 비해 무게가 과도하게 가벼운경우 부피무게로 적용되시는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부피무게 산출방법: (가로*세로*높이)/10000


한건의 주문서에 2박스 이상 진행이 되면 해당건을 멀티건이라고 칭합니다.
2박스 이상부터는 해당 박스 사이즈에따라 멀티박스비용이 청구되니 하단 기준표 참고부탁드립니다.


< 해운 항공 CJ 규격외비용 및 멀티박스비용 >







4. 목록통관건 멀티박스 비용 안내


목록통관건 같은경우 창고료 따로 발생 도십니다 

 하단 기준표 참고부탁드립니다.


< 해운 항공 목록통관건 창고료 >




5. 국내 창고료 안내


해운 항공 하단 기준표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통괸 / 간이통관 / 일반통관 마다 기준비용이 상이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업무에 차질없으시길 바랍니다 ^^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