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배송 중 파손 보상불가 및 포장보완 안내

안녕하세요 직꾸입니다.

최근 급격하게 떨어지는 온도로 인해 제품 파손 확률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저희 직꾸에서는 이전부터 파손 부분에 대한 파손 면책에 동의를 받고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유리 및 도자기 제품 배송 시 필히 포장보안 신청 부탁드립니다.

창고측으로 파손되어 배송되는경우

배송대행의 경우에는 판매처와 협의하여 환불/교환 진행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의 경우 따로 카톡이나 주문문의로 해당내용 남겨주시면 반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에 반품비용은 반품수수료 2000원 + 현지배송료가 청구됩니다.*

구매대행의 경우에는 파손여부 확인후 판매처로 교환이나 재배송처리 진행하고있으며, 오류입고처리하고잇습니다.
실사확인이후 교환/ 환불처리여부 확인후 진행도와드리겠습니다 ^^

*이 부분에 대해 판매처에서 환불이나 교환처리를 거부하는 상황이 발생할수있습니다.*
*이에 대해 요청하시면 해당 쇼핑몰측으로 분쟁위를 열어 진행가능하나 분쟁위에서도 환불 불가 판정이 나오면 진행이 불가한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보통 분쟁위 신청시 2~4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전에는 포장보완시에 외부 뾱뾱이로만 포장진행을 해드리고있었습니다.
해당 공지 이후에는 포장보완 신청시 제품별 뾱뾱이 포장 + 외부포장 에어캡으로 포장 진행하여 이후 배송비 견적때 함께 청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용은 비용안내 > 배대지수수료 부분에서 참고 부탁드리며, 사용되는 자제 및 수량에 따라 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파손 건에 대한 보상불가 관련 안내드립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저희 측에서는 파손 건에 대한 파손면책 동의후 진행됨에 따라 보상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해외배송 특성상 파손 접수가 까다롭고 복잡하며, 파손 경로,경위를 찾기 어려워 보상이 거의 불가에 가깝습니다.
저희측에서 노력은 해보겠지만, 보상불가 판정이 되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업무상 차질 없으시도록 해당부분 필히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 )